본문 바로가기

영화,예능,시리즈 리뷰

웬즈데이 넷플릭스가 힘쓴 드라마(제나 오르테가의 네버모어)

넷플릭스에서 나온 오랜만에 볼만한 시리즈 웬즈데이

지금도 계속해서 넷플릭스의 상위를 차지고하고 있는 하지만 나온지는 좀 된 시리즈 웹드라마로 간단한 내용을 보면 웬즈데이 아담스라는 세상 암울하지만 할 말 다하고 똑똑한데 비꼬는 하지만 어딘가 조금씩 따뜻해지려는 것은 내 기분 탓?

웬즈데이 시리즈 총 8부작(제발 시즌2가자)

후.. 진짜 밑에 사진 보이듯 이미 보고 있는 와중에 진짜 글을 안 쓸 수가 없어서 이렇게 바로 쓰고 있는 중입니다. 

웬즈데이-넷플리스출처웬즈데이-넷플리스출처-출연진
웬즈데이-넷플리스출처-출연진

웬즈데이에 주인공은 제나 오르테카로 이번 웬즈데이를 시청한 사람들이 그의 예전 필모그래피를 보는 사람들이 많아지며 지난 필모 중 대표작으로는 너의 모든 것 시즌 2를 말합니다.

하지만 전 아직도 웬즈데이를 보고 있어서 그런지 몰라라도 내 인생의 제나 오르테가는 웬즈데이에 아담스로 평생 남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간단하게 웬즈데이를 보면

그 웹툰이었는지 애니메이션인지 예전에 이런 류의 내용, 아니 완전히 똑같은 가족 구성으로 이루어진 애니메이션이 있었습니다. 아마도 뭐 자세히는 안 알아봤지만 원작이 있었겠죠?

그 애니메이션이 원작이라면... 이번 매칭은 완전 1000% 싱크로율입니다. 진짜 찰떡 배역으로 연기력은 또 다들 얼마나 뛰어난지 진짜.. 지금 쓰고 있는 와중에도 계속해서 보고 있습니다. 

 

진짜 또  좋은 게 계속해서 나오는데 중간중간에 나오는 웬즈데이 아담스의 첼로 연주 그리고 그 음색으로 인해 이야기의 긴장이 전개되는 상황까지 순간 뮤지컬이 아닌가 착각이 들 정도의 영상입니다.

웬즈데이-넷플릭스출처-이미지1웬즈데이-넷플릭스출처-이미지2
웬즈데이-넷플릭스출처-이미 개봉함
웬즈데이-넷플릭스출처-이미지3웬즈데이-넷플릭스출처-이미지4
웬즈데이-넷플릭스출처-네버모어

이미 개봉한 웬즈데이입니다. 오직 넷플릭스만 그리고 웬즈데이의 영화 포스터라고 해야 할까요? 저 단어 색감까지.. 너무 과민하는 건지 일단 너무 재밌으니 뭐 계속 좋은 점만 생각나네요.

사진에도 나오듯 어릴 때의 웬즈데이 또한 우울함 까지지는 아니어도 똑 부러지고 뭔가, 뭔가, 시원하네요. 그리고 그의 룸메로 등장하는 울프 인간까지 전혀 상반되는 사람이 룸메로서 이 둘의 이야기 또한 재밌을 것 같습니다.

지금 5화까지 보고 있는 중.

 

오늘 밤새 볼 듯..ㅡㅡ...

이거 왜 이렇게 재밌는지 역시 각자의 인물들의 사정이 있고 이를 극복해나가는 게 보는 내내 흥미가 떨어지지 않습니다.

웬즈데이-넷플릭스출처-이미지5웬즈데이-넷플릭스출처-이미지6
웬즈데이-넷플릭스출처-등장인물들1
웬즈데이-넷플릭스출처-이미지7웬즈데이-넷플릭스출처-이미지8
웬즈데이-넷플릭스출처-등장인물들2

웬즈데이는 전학을 밥 먹듯 왔다 갔다 했으며 그의 특이한 성격과 행동으로 전학을 밥먹듯이 했으며 결국 그의 부모님이 종합한 네버 모어로 가게 되는데 그곳은 웬즈데이처럼 특이한 아이들이 있는 곳으로 메두사, 늑대인간, 인어, 염력 등등 지금 까지 보고 있는데 더 다양한 능력들이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른 줄거리에도 나오듯 이러한 상황에서 펼쳐지는 연쇄살인마의 행적과 웬즈데이와 연관이 있는 것인지

 

그리고 그것을 풀어나가며 자신이 이 사건들의 key라는 것을 알아가며 점점 사건의 결말에 가까워지는 게.. 분명 이거 뭐지 코믹인가, 공포인가 아닌데 이거 스릴러인가? 그러면서 계속 보게 되는 넷플릭스에서 내놓은 또 하나의 역작인 듯합니다. 웬즈데이 지금 벌써 또 한 회 다 봄.

웬즈데이-넷플릭스출처-씽웬즈데이-넷플릭스출처-무도회
웬즈데이-넷플릭스출처-씽과가족1
웬즈데이-넷플릭스출처-가족웬즈데이-넷플릭스출처-씽2
웬즈데이-넷플릭스출처-씽과가족2

그리고 웬즈데이에서 빼 놀 수 없는 사람이 있습니다. 아니 사람이라고 하기에는 좀 그런 손모가지가 있습니다. 씽이라는 인물인데 이가 웬즈데이에 숨은 조력자 겸 씬스틸러입니다.

매니큐어와 핸드크림을 좋아하는 씽ㅎㅎㅎㅎ 그리고 잠깐잠깐 나오는 웬즈데이 아담스와 그의 가족 간의 코믹한 연기 그런데 코믹한 건 코믹한 건데 스토리는 상상 이상의 탄탄한 전개와 긴박함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그런데 여기 웬즈데이에는 진짜 모든지 다 있는 타입인 듯? 죽어도 없을 로맨스가 존재한다면 믿으시겠나요?? 그래도 웬즈데이처럼 로맨스가 만들어지고 있습니다.(후 근데 진짜 오싹한 것도 나오긴 함..)

웬즈데이-넷플릭스출처-장면1웬즈데이-넷플릭스출처-장면2
웬즈데이-넷플릭스출처-네버모어와첼로

쉬지 않고 6화까지 본 글쓴이로서는 더 이상 보기에는 너무 졸리고 눈이 감기고 있는 상황이다 보니 이제 그만 자야겠지만 위에 사진들처럼 우선 영상미도 뛰어남, 내가 이상한 건지 후한 건지 좋은 점들만 마음에 드는 점들만 보입니다.

자 넷플릭스여 웬즈데이 받을 준비 해라 이미 받은 거지만

ㅎㅎㅎ넷플릭스랑 찰떡이네 웬즈데이 아담스

넷플릭스출처-웬즈데이-명장면넷플릭스출처-웬즈데이-로고
넷플릭스출처-웬즈데이-명장면

근데 왠지 외롭게느껴지는 것은 나쁜인가.. (물론 시즌이 나오겠지?만 재밌으니 이튼 그러면 점점 나아질 거 같습니다. 웬즈데이 아담스의 친구들과 어른들 또한 사이가 좋아질 것 같습니다.)